목차
초보자가 벌침에 입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정통안전공짜벌침 배우기 교과서인 벌침이야기 서적 속에만 존재하는
벌독항체 생성 훈련(신체 벌침 순화 훈련)과 남녀성기벌침 적응 훈련을 착실하게 절차에 따라 마릿수와 벌침용혈자리를 지키면서 주어진 인터벌대롤 korea male breast 훈련에 입문하여 착실하게 결단 하고 나서 성기벌침 순화 훈련도
참말 벌침이야기 책대롤 그대롤 마치시기 바랍니다.물론 성기벌침 동화 교련 시에도 다른 곳에 병행하여 벌침을 즐기셔도 됩니다.
더구나 남편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훈련을 할 때는 흡연히 셀프벌침표준 방법대로 맞아야 합니다.셀프벌침표준 방법이란 벌침을 맞는 구체적이고 인전하게 방법이어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벌침을 맞을 상황 하드웨어적인 면에서 보면 침을 갖다대는 압력과 벌침을 맞고 나서 몸에 박힌 침을 빼내는 방법에 대한 것인데 가장 빨리 몸에 박힌 침을 빼내는 대중 방법을 지켜야 안전벌침이 됩니다.침을 늦게 빼내면 피부변색이 오고,화농,딱정이 등이 생길 수도 있고 체내에 벌독항체가 생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아나팔락시스 쇼크 등도 발생할 명 있으므로 직침 이하 주인아저씨 빠르게 몸에 박힌 침을 제거하는 것이랍니다.
어설픈 선무당벌침으로 지난 1년 때 3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났으며 1명이 식물인간이 되는 사고도 객년 3월 울산에서 발생하여 선무당벌침을 놓은 사람들이 민형사상 처벌을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성기벌침 적응 훈련 등을 할 때도 셀프벌핌표준 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벌침책 5권인 ‘셀프벌침표준,정통성기봉침,배설이야기5-하고 합부인 하고 법칙’교과서 속에 셀프벌침 평균수 방법이 제정되어 공개되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3년 야망 성기벌침을 즐길 사람들이 성기벌침을 즐기는 방법도 벌침책 4권인 ‘헛개나무이야기와 정통벌침봉침4-간이 배 밖으로 나오다’라는 책임 속에 공개되어 있습니다.물론 벌침 마니아 생활을 하면서 간이나 콩팥 등에 축척될 복수 있는 벌독이 작용하고 남은 폐독 찌꺼기를 제거하는 내용도 벌침 죄책 4권에 공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어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벌침은 천만 간단하지만 금방 안전하게 즐기셔야 효과를 만족하게 얻을 성명 있습니다.
벌침이야기를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교보문고,예스24,반디앤루니스,11번가,모드공짜출판사(043-276-2366),부산 서면 영광도서 등에서 권연 4갑 정도의 돈(18000원)이면 벌침책 1권인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누구나 쉽게 즐길 명맥 있는 ‘책을 구하여 누구나 안전하게 가정에서 셀프벌침으로 벌독항체 생성 훈련과 성기벌침 동화 훈련을 마칠 요행 있습니다.그러면 벌독에 대한 항체가 체내에 생성되어 벌침을 자유롭게 즐길 운명 있는 체질이 되며 그런 사람을 벌침 마니아라고 합니다.
마땅히 모드공짜출판사(043-276-2366)에서는 정통안전공짜벌침 배우기 교과서 셋트본을 ‘정가의 50% 묶음이벤트 행사’도 연중 실시하고 있으므로 전화롤 주문하면 더욱 더욱 저렴하게 교과서 셋트본을 구하여 완전한 벌침전문가가 되어 인생 가족들과 같이 벌침 마니아 생활을 아넞ㄴ하고 완벽하게 누릴 이운 있습니다.
타인에게 벌침을 놓으려면 대정코 자신의 성기에 벌침을 30방 수준기 꽂을 수명 있는 경지가 된 다음에 해야 됩니다.
어설픈 선무당벌침을 가지고 객기로 놓다가는 감옥에 갈 수 있습니다.벌침 사망사고를 분석해보면 농노 선무당벌침인지도 모르고 설치다가(벌침이야기 구실 내용을 따르지 않다가) 운명을 바꾼 사람들이랍니다.(평범한 가장에서 살인자로 감옥에 감)
벌침이야기 저자는 전 자민 공짜벌침 대중화운동을 하고 있습니다.따라서 벌침이야기 책대로만 절차대로 즐기셔야 안전벌침입니다.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민 선무당벌침으로 여기고 피하는 것이 치명적인 낭패를 당하지 않는 길이랍니다.
벌침이야기 담책 내용은 지적재산권이라서 앞으로 100년 동안은 법적인 보호를 받아 다른 곳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랍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제출물로 안전하게 공짜벌침을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모든 암에서 질병의 예방 및 치료까지 가정에서 셀프벌침으로 즐기는 방법이 벌침이야기 책이니까요.
합법벌침과 불법벌침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서울행정법원 판례와 헌법재판소 판단으로 알 운 있다. 대한민국 실정법상 합법벌침은
초도 정통안전벌침을 셀프로 즐기는 방법과 둘째 한의사 면허를 가진 이에게 돈을 주고 맞는 조치 밖에 없다. 셋째 곳 경우을 제외하더라도 돈을 받고 내자 받고의 문제가 아니라(설사 그것이 벌침봉사활동이라고 하더라도) 불법벌침이다.대전에서 어느 중년여성이 이항 노인정 기애 분들에게 벌침봉사를 하다가 고발 당하여 벌금 200만원을 판결 받은 판례가 있으며,
대구에서 수지침을 배운 중년여성이 방리 사람들에게 수지침을 놓아주다가(돈을 받고) 징역 8개월의 처벌을 받은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법은 지키라고 있으므로 법을 개정하기 전까지는 불법행위로 인한 처벌을 받지 말아야 한다.
또한 벌침교육에 대한 것도 합법적인 벌침교육은
맏이 인터넷 등으로 온라인 교육을 하는 것은 헌법재판소에서 합법으로 판단을 했고,대학교 등에서 전문교수들이 학문으로 가르치는 것이 합법벌침이라고 서울행정법원에서 판단을 했으며,
불법벌침교육은
초도 대면교육(사무실 등을 차려 놓고 얼굴을 보면서 교육)은 불법의료행위가 전제되기 그러니까 불법으로 간주했다. 그러면 벌침교육을 시켜 준다고 하면서 사무실 등으로 찾아오라고 하는 것은 불법이므로 혹시라고 선의의 피해자가 없기를 바랍니다.
선의의 양봉인들이 불법행위로 오해받을 명 있으므로 올려 보았습니다.고맙습니다. 참고 : 서울행정법원 판결문 관련 기사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부장 김경란)는 김 옹이 대표로 있는 한국정통침구학회가 서울동부교육지원청을 상대로 낸 반려처분 취소소송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김 옹은 일반인에 침ㆍ뜸을 교육하기 위해 ‘정통침ㆍ뜸평생교육원’을 만들고 평생교육시설로 신고했다가 반려되자 소송을 냈다.재판부는 “침ㆍ뜸 시술은 현행법상 면허나 자격이 있는 의료인에 의한 의료행위로 대학당 정규교육을 통해 배워야 할 내용”이라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즉변 “인터넷과 달리 오프라인 교육은 직접적인 임상교육이나 실습이 이뤄지기 때문에 교육과정 자체에서 무면허 의료행위가 번히 예상되고, 수강생의 의료법 위반행위를 전제로 하고 있다”면서 이를 허가하지 않은 것은 정당하다고 판시했다. 재판부가 온ㆍ오프라인 교육의 차이점을 분명 한량 것은 2011년 대법원이 “인터넷 교육이 무면허 의료행위를 당연한 전제로 하고 있다고 볼 수는 없다”는 등의 이유로 온라인 침ㆍ뜸 교육을 허가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구당 침 · 뜸 교직자 온라인 되고 오프라인 안돼” 헤랄드경제로부터..2013.11.25 기사 정통안전공짜벌침 배우기 교본인 벌침이야기 책은 합법적으로 누구나 쉽게 공짜벌침을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즐길 운명 있는 유일한 길이랍니다.
지금까지 벌침은 계통 사람들만이 즐기는 사치품으로 알고 살아가는 대중들이 많이 있다.하지만 이제부터는 아무나 벌침전문가가 되어 한평생을 즐겁고 아프지 않게 살 명맥 있을 것이다. ‘벌침 그까이꺼 나도 전문가다’라는 철학으로 돈 들이지 않고 벌침을 원없이 즐길 복수 있도록 가이드한 책을 만들었다. ‘벌침 어디서 배우지요?’ ‘벌침 맞는데 얼마지요?’ ‘벌침 아무데나 맞아도 되나요?’ ‘벌침 부정 맞으면 죽나요?’ ‘벌침으로 성기보정을 할 행복 있나요?’ ‘벌침으로 성기를 크게 할 명맥 있나요?’ ‘벌침은 노인들도 맞아도 되나요” ‘벌침으로 살을 뺄 행운 있나요?’ ‘벌침으로 간장병을 고칠 호운 있나요?’ ‘벌침으로 예뻐질 복수 있나요?’ ‘벌침을 하루에 몇방까지 즐길 복 있나요?’ ‘벌침으로 짜장 디스크를 고칠 핵심 있나요?’ ‘벌침으로 부모님 관절염과 어깨결림 고쳐드릴 고갱이 있나요?’ 등과 같은 질문은 통로 않게 될 것이다.왜냐하면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과 벌침이야기2-누구나 쉽게 즐길 핵 있는’ 책에 벌침의 모든 것을 설명해 놓았기 왜냐하면 보다 몽매 의문사항은 없을 것이다.교보문고,예스24,반디,부산 영광도서 등에서 벌침이야기를 검색하시면 정상가 구입도 가능합니다.
<전립선비대증과 성기벌침="" 실전=""> 전립선비대증과>
전립선비대로 이놈의 거시기가 순해져서 성을안내 1년을 맛을 못보다가
지난 5월에 적응훈련 끝내고 자지 고생좀 시켰더니 글쎄 이놈이 성질을 내더라구요
그래서 올타구나하고 진성 성내봐라 하고 마눌님을 집적거렸더니 웬일이냐고??????
그래서 결과는 오랬만에 둘이서 행복했고, 마눌님 어떻게 했길래 그놈이 성을 모조리 냈내고 하기에
자초지종 이야기를 했더니 딴여자에게는 결코 자기 물(아주정결한물)주지말고 자기만 달라고!!!!!!!!!
그야말로 야~~~~호~
[출처] 1년만에 입신 (공짜벌침,벌침이야기책 출간) |작성자 잔소리노인
겨울이면 시리고 아푸던 양쪽 무릅이 관절염 뿌리뽑기 담금질 맞치고 양쪽 아푼 부위에 맞으니 신기할 만침..
아푸고 시리던 무룹 통증이 한층 부드러워 짐을 느낍니다..겨울이면 마누라보다도 더욱더욱 돈독히 하던 무릅 보호대도 ..
하지 않아도 별단 시린것을 모르겠고~벌침맞고 나면 화끈함이 그다지 시원 할수가 없다~참 신기합니다.ㅎㅎ
성기 벌침 적응훈련도 끝나고 나니 ㅎㅎㅎㅎ 뭐라 말로 표현을~ㅎㅎ내가 무릅이 덜아푼걸 중가운데 아내가 벌침 3회차..
맞고 있네요 두드러기가 좀나서 글치 곧장 맞고 잇네요매니저님 목례 합니다~
[출처] 관절염 뿌리뽑기 연습 마스트한 결과~ (공짜벌침,벌침이야기책 출간) |작성자 거봉이
성기벌침을 즐기는1人
여친은 끔찍스레 좋아 죽을라고함 신음소리 죽어요ㅋㅋㅋ
아프냐고 물어보니 “아니 기분이 이상해 이런느낌 첨이야~~”
벌침 줄줄이 맞을까 물어보니 쑥스러운지 적당히 맞으라고 하네요ㅋㅋ
벌침덕분에 변강쇠가 된기분입니다 ㅋㅋ
[출처] 성기벌침 2달째 (벌침이야기 개정증보판과 벌침이야기2 출간) |작성자 qorrjaan 벌침을 성기에다 맞다보니 처음에 조그만하게 뭔가가 뭉처저 그러려니했다 그후 벌침을 성기에 근면히 맞으면서 보니까 좁쌀만한게 조금더 커진거갔아 그곳을 2~3일에 한번씩 집중공략하였고 요즘은 하루에 한방씩 놓고있다 그러면서 병원에서 시술하는 링도 단일 만들고 방장 현재는 약70%완성단계이며 겨울이 오기전에 열심히하면 자연산으로 링에 다마까지 박아놓은 효과를 거두지안을까 한다 참고로 나이먹은 사람은 성기에 벌침맞지 말아요. 나도 적은 나이가 아닌만큼 마누라도 나이가 있는데 벌침이후 요놈은 시도때도 궁핍히 벌떡일어나 미치겠는데 마누라는 엎어질생각을 안하고 이거어디 애인하나 만들어놔야지… 젊은애인 없는사람은 결단코 성기에 벌침맞지 마세요. 팔아프고 휴지값이 더듭니다 고삘이도아니고….. [출처] 벌침으로 다마박기…. (벌침이야기 출간) |작성자 들꽃
1.서점 전시용 벌침이야기 교본 도서 1,2권 셋트와 벌침봉침임상소설-질병과의 전쟁,그리고 부품원가이야기-따져야 산다 등을 묶음으로 정가의 50%에 판매하려고 하니 필요하신 분은 전화(043-276-2366)로 연락하거나 쪽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해당 도서는 고객들이 서점에서 읽던 책이지만(상태 초A급) 내용상 하등의 문제가 없으니까요.
- 아래와 아울러 묶음판매로 이벤트를 하며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는 조건입니다. 4.묶음판매 일 내용(서점 전시되었던 것에 한함) 1)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벌침이야기2,벌침봉침임상소설 : 42500원(정가 85000원의 50%)—->초보자는 1번 내지 5번이 필요함.
2) 벌침이야기2,벌침봉침임상소설 : 32500원(정가 65000원의 50%)
3) 벌침이야기2,벌침봉침임상소설,부품원가이야기 : 42500원(정가 85000원의 50%)
4) 벌침봉침임상소설,부품원가이야기 : 27500(정가 55000원의 50%) 5)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벌침이야기2,벌침봉침임상소설,부품원가이야기 : 52500원(정가 105000원의 50%) -주문요령 : 전화(043-276-2366)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미리미리 원하시는 번호에 상당하는 금액을(예를 들면 초보자인 사례 1번이면 42500원을 5번이면 52500원을 계좌번호 국민은행 657-05-0062-883 예금주 양광환으로 입금하시고) 전화로 주소,이름,전화번호를 알려 주시면 우체국 택배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전화는 조식 8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부재 가창 벌침이야기 저자에게 쪽지로 연락 바랍니다.(365일 가능함) 모드공짜출판사 용안 (벌침이야기 저자 043-276-2366) 국민들에게 사기꾼 선무당벌침 세력에 대하여 주의를 요할 것을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여러 유개 선무당벌침 잡상인벌침 세력들에게 대하여 글로써 원판 공지해 드렸지만
요즘은 앵무새벌침 세력을 지나 사기꾼벌침 행동을 하는 카페나 블로그가 있어 국민들이 속지 말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주의를 환기해 드리겠습니다. 벌침음해세력 : 국민들이 공짜벌침을 자유롭게 자기 안전하게 즐기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세력으로 공짜벌침을 가르쳐 준다고 광고를 하면서 수십만원을 요구하는 자들입니다.벌침이야기 카페 회원 분들보다 벌침 상식이 부족한 자들이 무엇을 가르쳐 준다고 하는 것입니까? 그런 자들에게 낚기어 벌침을 맞다가 낭패를 당하여 저에게 SOS를 치는 국민들이 몇 운명 있었습니다. 앵무새벌침세력 : 벌침에 대한 상식이라고는 공짜벌침배우기 벌침이야기 카페에서 2달 규모 활동하다가 카페지기에게 들켜서 강퇴를 당한 실력으로 기필코 벌침대가인 척 국민들에게 보이려고 말도 안되는 낚시글로 국민들을 꼬드겨서 돈을 욹어내려는 석교 선무당벌침 세력 잡상인벌침세력 : 딴은 선무당벌침 세력으로 벌침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다리 못한 자가 벌침에 대해 해박한 지식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면서 봉산물 같은 것을 사게 호위호 경제적 이득을 취하려는 세력 사기꾼벌침세력 : 벌침을 무료로 가르쳐 준다고 낚시글을 게시하면서 결국에는 봉산물을 비싸게 팔아 경제적 이득을 취하려는 위험한 선무당벌침 세력들로 그럴싸하게 카페나 블로그 등을 개설하여 국민들을 낚시글로 꼬드기고 있는 내도 세력들입니다.네이버 포털 등에 원체 활동하고 있으며 정통안전남녀공짜벌침배우기 교본 책인 ‘벌침이야기-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구실 제목인 ‘벌침이야기’를 도용하여 자신들의 블로그나 카페의 메뉴란에 올려 놓고 ‘벌침이야기’책 저자와 관련이 있는 것처럼 위장하여 눈먼 고기를 낚는 낚시꾼들처럼 행동하는 세력들입니다. 국민들에게 그런 얍삽한 짓거리를 하고 있으니 사기꾼 선무당벌침 세력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그들에게 누차에 걸쳐 벌침이야기 살청 제목은 고유명사이므로 도용하지(도적질하여 사용함) 마라고 쪽지로 경고 했고 벌침이야기를 사용하려면 ‘벌침 이야기’라고 띄어쓰기를 요청했으나 사기를 전성 어렵다고 판단했는지 아직도 시정하지 않고 있읍니다. 인터넷에서 사기꾼 벌침 세력들이 이런 행동을 하고 있으니 정통안전남녀공짜벌침인 벌침이야기 교본 책이 아니라면 십중팔구 불순한 의도를 가진 사기꾼벌침 세력일 수도 있습니다. 공짜벌침배우기 카페에서 강퇴처리된 자들의 명단을 확인해 보니 100%로 불순한 의도를 배랑뱅이 사기꾼벌침 세력들이었습니다.’벌침이야기’를 도용한 카페나 블로그(게시글 제목이나 카페 메뉴에 벌침이야기를 게시하여 국민들을 속이기 위함) -대한XX원 : 카페 게시판에 벌침이야기를 도용함(벌침이야기 카페의 강퇴자 운영)
-봉료법이 어쩌고 저쩌고 : 성기벌침이야기 라고 벌침이야기 책자 제목을 교묘하게 도용함(벌침이야기 카페 강퇴자) -사람XXX : 카페게시판에 벌침이야기 서책 논제 도용함(벌침이야기 카페에서 강퇴된 세력)
-그리고 벌침이야기 소부 제목을 도용한 세력들이 다음포털에도 여러 개가 존재하는 것을 확인하고 있음. 시고로 세력들에게 놀아나서야 체면이 서겠습니까? 사기를 당하면 경제적인 손실보다도 사기를 당한 자신의 상식 수준에 쪽팔려서 어디 다가 말도 못하고 끙끙 앓으면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암에 걸린다는 말이 있습니다.똑똑하지 못한 자신의 무지를 원망하다가 글로 된다고 합니다. 사기당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벌침음해세력들이 포털에서 하는 짓들이 있습니다.
정통안전남녀공짜벌침인 벌침이야기 문헌 정보를 인터넷에 노출되지 못하게 하려고 이상한 책을 출간하여 놓고 물건 클릭수를 인위적으로 조작하기도 하고,사재기를 어찌 서전 매가 정확도지수를 왜곡시켜 순진한 민초들을 현혹하기도 합니다. 더욱이 인터넷이나 벌침 문헌 중에서 병마다 혈자리가 어쩌고저쩌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전부 잘못된 벌침상식을 알고 있는 세력들입니다.벌침이 마크로치료법이라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우매한 자들입니다.
그들에게 이렇게 질문하고 답을 버데기 못할 것입니다. ‘성인병이나 노인병들은 주로 여러 종류 병명이 한꺼번에 발병을 왜 나타나는데 병마다 혈자리가 있다면 질병이 예를 삽입되다 5개(관절염,당뇨병,위암,전립선비대증,이명,불면증 등이라면) 정도일 시간 수백 방을 한꺼번에 맞아아 하나요? 병마다 벌침을 맞는 부위가 다르게 나타나고 있으니….
그러니 사람이 죽습니다.어떻게 한꺼번에 수백 방을 맞으라는 것이나요?’ 이렇게 그런 잡정보들은 모순덩어리인 것이다.그러면서 국민들에게 낚시질을 호위호 속이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