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이 금요일이네요. 이번 한주도 정말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간거 같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항시 똑같은 시각 똑같은 패턴으로 출근하고 퇴근하기를 여러번 반복하다보니 벌써 불금이네요. 오늘만 지나면 꿀맛같은 주말을 보내며 빈둥거리겠죠!

오늘 비소식이 있던데… 미상비 내릴지도 의문이네요. 일주일에 조금이라도 비가 내려준다면 며칠은 참말 상쾌하고, 포근하던데… 주중엔 뭐하다가 주말이 다가오면 비가 오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무언가 심통을 부리는듯 비추어지네요.

본격적인 여름에 들어가기전에 내집마련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오창 롯데캐슬 아파트 잔여세대 안내를 좀 드려볼까 합니다.

북부시외버스터미널 건립과 주변의 넓은 공원과 호수공원, 중심상업지구, 산업단지 무언가 얼핏보면 혁신도시같은 느낌도 들지 않을까 합니다.

벤처기업들도 굉장히 많고, 공공기관과 연구소들도 적잖이 많은데요. 기존 주거밀집지역들이 10여년정도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기존 생활권은 유지를 하면서 새집에 대한 욕망은 있으실거 같아요. 그렇기 그러니까 이것이 호위호 보면 하나의 대안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2500여세대라는 거대한 성에 새로 100여실 이상의 오피스텔까지 밭주인 조화가 똑바로 어루러진 거주 촌락을 이루고 있는데요. 금방 아파트 앞쪽에 초등학교가 개교를 하게 되어 입주민들의 자녀들이 그곳에서 안전한 통학길의 확보로 우극 공부에 매진을 할 수있을것 같습니다.

SK하이닉스 반도체와 엘지그룹의 회사들이 대규모 투자를 발표한 중간 공장의 증설 및 대규모 연구개발로 부수적인 경제요인들의 움직임을 모씨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기업체들의 유동도 많아졌고, 향정동과 그편 솜씨 일대는 굉장히 왕대 산단을 생각하시면 큰 오산이랍니다. 엘지로의 개통으로 일층 교통이 수월해졌으며 이동에 대한 제약은 이미 허물어진지 오래랍니다.

더구나 농수산물 도매시장도 오창으로 이전해 온다고 하고, 중부로를 따라 가다보면 옥산인근에 또한 국사 예사 산단이 조성된다고 합니다.

주변에 산업단지의 규모가 시나브로 커질수록 주변에 임직원의 수요에 맞는 아파트가 극히 필요할 텐데요. 생활인프라까지 고루 갖추고 있는 그런 아파트단지들은 많지 않기 왜냐하면 주변의 개발로 인해 이곳의 가치가 우극 빛을 내지 않을까 하네요.

청주 공항도 10여분이면 갈수 있고, 인제 천안과의 복선전철이 청주국제공항까지 연결이 되려 한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그렇게 된다면 공항의 이용객은 지금보다 훨씬 증가하겠죠! 천안의 까닭 수도권과 연결되는 지하철 1호선이 연결이 되어 있잖아요. 그렇게만 된다면 청주도 수도권을 지하철을 타고 가는 날이 머지않아 개척이 된다고 해야할까요 ?

직장도 많아 취업에 대한 타지에서의 유입도 많아질테고, 주변의 교통과 인프라 , 학교까지 지금도 점점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기에 가치는 목하 스톱이 아닌 상태랍니다. 중부와 노포 고속도로의 접근성도 뛰어나고, 세종시와 대전으로의 이동도 크게 나쁘지 않아서 가 근린 도시들의 수요도 족히 불러올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무엇보다 맨 아래에 사진을 담아보았는데요. 호수공원… 일절 좋더라고요. 걸어가보니까 신호에 걸리는거 까지해서 제호 걸음으로 15분정도 걸리더라고요.

근순 고모네 댁에 갔다가 시간이 편시 남아서 언젠가 운동삼아 걸어보았는데요. 일부러 시간을 측정하려고 해서 그런지 ㅋㅋ 신호에 모두 걸리더라고요.

오창 롯데캐슬 한결 하이스트는 2626세대로 이루어진 대형 아파트 단지에요. APT가 2500세대 오피스텔이 126실로 이루어진 합 구조물이죠! 59~109까지 중소형 및 중대형도 포함하고 있답니다.

오피스텔의 예 전용 14평정도니까 성제무두 어릴적 살던 주공아파트 수동레벨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인가구를 위한것이 아닌 2~3인가구를 위한것이기 때문에 친구나 또는 직장동료와 같이 거주를 해도 될 것 같고, 요즈음 딩크족도 많잖아요. 그런 분들에게도 좋을것 같아요.

오피스텔 투자관련해서도 같은 곳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함께 문의를 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내절로 단지내로 입성하시면 웅장함과 동시에 신비로움까지 느껴보실수 있으실거 같아요. 제가 그랬거든요 성이라고 하는 표현이 부디 어울릴거 같아요. 높이가 엄청나서 그런지 이렇게 동간 거리가 멀찍멀찍이 떨어져 있는지 몰랐는데… 천성 100m이상씩은 이격이 되어 있네요. 39층이 최고층이니 그정도는 되어야 되지 않을까 하긴 합니다.

실내외 입주민들이 이용해 볼 수있는 충분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고요. 넓은 놀이터와 수경시설들로 인해 여름철에 시원하고, 수왕지절 차가운 바람을 막아줄 울타리 역할은 족히 할수 있지않을까 합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사뭇 시원한 물줄기가 흘러내리고 있네요. 실지로 모습이랍니다.

아이들 놀이터도 ^^ 기린이랑 사자 , 워술이도 매달려 있네요. 이게 전기 사진이니까 지금쯤 나무도 조금더 자랐고,식물들도 자라서 조경이 더욱 멋있게 변했을것 같네요. 며칠전에 갔을때는 외관만 보고 거저 지나쳤었거든요.

엄마코끼리와 아기코끼리가 노는 모습을 조형물로 만들어 놓았네요. 시고로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은 상상력도 풍부해지고, 무언가 감수성도 풍부해지고, 바닥의 잔디에 돌을 한칸씩 콩콩 뛰어가며 재미있는 놀이도 하면서 부모와 아이와의 교감을 더욱 할 수있는 그런 장소들이 많아서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너무도 만족스러운 주거생활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하여 실내의 모습을 살펴보실텐데요. ㄷ자형의 주방에 별다른 제도적 다른점은 없어 보입니다.

전세로 살고 계셨다면 만기시점에 도래하셔서 집을 보러 다니시는 분들이 최근 적잖이 있으시더라고요. 저는 단순하게 봄과 가을에 주로 계약을 하는줄 알았거든요. 바꿔 말하면 여름철에도 무지 있으시더라고요.

우금 한국은행의 금리도 1.75% 동결이 되었기 때문에 금융적 이자부담도 덜 하실거에요. 어차피 전세자금 대출을 받아 이자를 납부하나 집을 분양받아 이자를 납부하나  보통 이긴 합니다. 도리어 원치않는 집인데 억거지로 사는것이라면 권해드리지 않고요.

이지역에 이주변에 직장이 있으시거나 또는 종 정착을 하실분들 주변의 변화로 가치상승이라는 프리미엄까지 얻고자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주변에 불어오는 바람을 피부로 닿고, 정보를 탐독해보시길 바래요.

한마리 토끼로 두가지 이상의 효과를 얻어보실수도 있거든요.

지금계약을 하시면 천안 두정동 롯데캐슬 입주기간도 약간 넉넉하게 드린다고 하니까 한번 다녀다셔서 상담사와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고요.

지금은 모델하우스가 폐관하여 개개 고객을 위한 위 홍보관이 외따로 있답니다. 사전에 문의를 하시고 방문하시면 안내를 받아 보시는데 더한층 수월하실거에요.

며칠전 다녀온 오창 호수공원이랍니다. 지금 앞에 분수도 켜놓고, 아이들도 잔뜩 뛰어놀고, 잔디밭에 돗자리도 펴놓고, 힐링을 하시는 모습도 볼 수있네요. 너무도 일상적인 모습인듯 반대로 우리들의 인생에 소소함이 모여 특별한것보다 훨씬 중요한 그런 일생이 만들어 지는것이잖아요. 일일 지나치는 그런 일들이 추억이 되고, 기억이되고, 좋은 환경이라 크게 인식하지 않아도 어김없이 언제나 …이라는 단어와 어울릴법한 곳이 아닐까요?

역시 몽환적인 이야기를 쏟아내고 있는데요. 죽식간에 집을 구하고 계시다면 오창 롯데캐슬도 리스트안에 넣어두시고, 흡사히 보고 가시길 바래요. 다른것들과 비교를 하시는데 실은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