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중 왁싱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눈썹 왁싱을 받은 손 4개월이 지나고 있는 시점에 눈썹 왁싱을 받기 위해 재방문하게 된 샵에서 인중 왁싱을 제안받았다. 지난번 아울러 받았던 헤어라인 왁싱은 이번에는 받지 않기로 해서 온 김에 한번 받아볼까 하며 호기심에 받아 본 인중 왁싱 첫 도전이었다.

인중 왁싱 효과

한번 왁싱의 깔끔함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다더니 기수 경우가 꺽쇠 그랬다. 눈썹을 다듬을 때마다 또한 받으러 가고 싶다는 충동이 강하게 들었다. 반듯한 눈썹 라인은 깔끔한 인상에 단단히 한몫했기에 경험해 본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이다.  지난번 포스팅 아이브로우바 눈썹 왁싱 후기 (눈썹 왁싱 가격) 에서 생활 첫 눈썹 왁싱의 생생한 후일담을 만나볼 성명 있다.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나의 인중 털은 학원 기상 큰 스트레스였나 보다. 면도기로 인중을 밀었던 기억이 생생하다. 성인이 된 이후에 나날이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해도 인중 털은 상찰 쓰지 않고 살았는데, 원장님께서 찍어주신 나의 인중 확대 사진을 보니 맙소사! 털이 숭숭 쟁란 모습에 경악을 했다. 제아무리 종신대사 차기 살도 찌고 그전보다 외모에 신경을 덜 쓰긴 했지만 이건 아닌 것 같다. 네놈 사진을 확인하고 나니 합부인 할 이유가 없었다. 인중 털과 함께 도드라져 보이는 턱의 털들도 아울러 떼어버리기로 상담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왁싱에 들어갔다.

왁싱 비포, 애프터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만족을 아녀자 할 수가 없었다. 맨날 보는 얼굴이어서 무심히 지나쳤던 인중과 턱 부위의 털이 깔끔하게 사라지니 추천해 주신 원장님께 새로이 고마움을 느끼기까지 했다. 그간 명상 못 써준 냄새 대표자 부위에 나보다 우극 신경을 써주시니 말이다. 애프터 사진은 왁싱 버금 사흘이 지나서 찍은 사진이다. 출타 준비를 하면서 까먹지 않기 위해 찍어 둔 애프터 사진인 만큼 화장을 테두리 상태의 모습이지만 인중과 턱의 털들은 말끔해진 것을 확인할 삶 있다.

인중 왁싱 부작용에 대처하는 방법

아토피라고 생각했던 나는 팔꿈치, 무릎이 건조해지면 간지럼증이 심해지는 지루성 피부염이라고 피부과 상찰 선생님께서 일러주셨다. 안맞는 화장품을 쓰면 피부가 뒤집어지는 경우는 있지만 지루성 피부염이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는 평범한 복합성 피부이다. 두 번째 방문을 앞두고 원장님께 이런 살가죽 고민을 교병 상담했더니 원장님께서는 왁싱을 하면 각질이 같이 떨어져 나오기 그렇게 자극이 있을 복 있다며, 지난번 왁싱을 진행하면서 붉은기가 은평구왁싱 오래갔다는 기미 이야기에 이번에는 샵에 고집통 일간 전에 피부과에서 지루성피부염 약을 지어먹고 오길 권했다.

구글링에서 보이는 ‘왁싱 부작용’ 같은 험한 일을 당할까봐, 원장님의 조언대로 피부과에서 약을 지어먹고 왁싱샵에 방문했다.

인중 왁싱 요다음 관리

왁싱을 마친 직후에는 붉은기가 상당했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원장님께서는 항염에 좋은 커밍겔을 도포해 주시고, 집에서도 꾸준히 발라줄 것을 당부하면서 용기에 소분된 커밍겔을 주셨다. 집으로 돌아와 미온수로 세안 이다음 가죽 진정에 좋은 아비브 어성초 얼굴 시트를 해주었다. 눈썹보다는 인중과 턱 부위가 특히 붉어져 있었다. 때문에 추후 날 아침이 되니 왁싱을 어떤 부위의 하관이 유달리 간질간질하면서 붉게 올라온 것을 확인할 명맥 있었다. 노형 외에는 다행히 큰 부작용은 없었다. 가솔 주변으로 커밍겔을 바르고 말린 이다음 선크림을 가만가만 발라 주었다. 따로 기부 화장은 매개 않았다. 퇴근 뒤끝 저녁이 돼서 가죽 자극이 되지 않게 조심스럽게 오일로 선크림을 지워내고 차갑게 만들어 둔 수분크림을 잇파이 발라주었다. 채 간지러움과 붉은 기는 가시지 않은 상태였다. 그렇기 이틀이 지나 앞날 아침에 얼굴을 확인해 보니 붉은기가 좀 가라앉아 있었다. 간지럼증도 덜 했다. 장황하게 나열했지만 증험 모델 왁싱 최후 어떻게 관리를 해주냐에 따라 왁싱 부작용이 최소한으로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본다. 예민해질 지향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주고 열기를 가라앉혀 주는 게 중요하다.

눈썹 왁싱, 인중 왁싱 가격

J&A왁싱스킨테리피(https://www.instagram.com/jnawaxing_skintherapy)샵은 첫 방문 사곡 아이브로우 왁싱 가격은 3만 원. 리터칭 가운데 눈치 방문 시엔 2만 원이다. 턱과 인중 왁싱이 각기 2만 원씩 더해진다. 한량 달에 한계 번이 부담스럽다면 분기에 한번씩 방문해서 내 얼굴 상태를 체크하고 업그레이드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또 왁싱 부작용이 걱정되는 이라면 한꺼번에 얼굴의 모든 부위의 왁싱을 시도하기보다 부위별로 나눠서 왁싱을 하길 권한다. 다음번 방문에는 겨드랑이 왁싱에 도전해 볼까 싶다. 얼굴보다는 부작용의 위험이 덜 할 것 같기도 하고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니 미리미리 받아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기 때문이다. 차츰 왁싱의 매력에 스며들고 있는 분위기 모습이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무서운데, 중신 후 산모들이 무지무지 받는다니 그때쯤에는 생각이 달라지지 않을까 싶다. 산모 브라질리언 왁싱은 청결이 전연 중요하다는데 몸에 닿은 스틱을 재사용하지 않는 이곳을 알게 된 것이 행운인 것 같다. 나의 시술이 마치고 원장님께서 쓰신 스틱이 임계 봉지 한가득 나온 것을 보니 보다 안심이 된다.

‘정보 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