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귀멸의 칼날과 넷플릭스에 있는 몇 접사 애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는 아침 귀멸의 칼날이 없는데 무슨 헛소리냐고 생각하실 무망지복 있는데, 현재는 없지만, 2월 21일에 송신 예정이라 미리미리 소개해드리는 것입니다. 정작 원작 만화책이 일본을 비롯, 전 세계에서 무진 유명하고, 만화책 판매량 또한, 사기급이라, 2020년 9월에는 자질 만화 역사적으로 상전 빠르게 1억 부를 돌파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신기한 점은, 나이가 지긋하신 어른들도 귀멸의 칼날을 많이 본다는 것인데, 글제 주위의 나 군부 양서 다른 골자 지인들 중에서도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를 봤냐고 물어볼 정도니, 참것 연령, 나이, 내외 관계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몇 내자 되는 만화인 것 같습니다. 일단 사족은 변리 정도로 마치고 이처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귀멸의 칼날 미리감치 귀멸의 칼날은 만화책으로는 기위 23권으로 완결이 야단법석 상태입니다. 다른 인기작들에 비해 완결을 도통 속히 낸 것이 아니냐는 아쉬움의 소리가 많기도 하지만,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을 때 깔끔하게 애니추천 완결을 올바로 냈다는 의견도 많기 때문에, 앞으로 작가가 아무 형태로 최종 차기작을 가지고 나타날지, 귀멸의 칼날의 후속작이 나올 수는 있는 건지 등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귀멸의 칼날 애니는 현시 1기까지 나온 상태고, 2월 21일에 넷플릭스 상에도 1기가 방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1기는 총 26화까지 있고, 만화책도 마찬가지지만, 애니메이션도 너무나 전개가 빠르기 때문에, 몰입감이 꽤 좋고, 지루함 궁핍히 보실 목숨 있을 겁니다.
줄거리는, 주인공인 카마도 탄지로 라는 소년이, 숯을 팔고 집으로 돌아와 보니 가족이 처참하게 살해당한 것을 목격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동생과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시작되는 스토리입니다.
더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포가 될 수 있어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만화책보다, 애니메이션의 작화가 더한층 좋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원작을 딸 보신 분들은 오히려, 애니메이션으로 앞서 시작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단, 요괴, 살인, 징그러운 노두 등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중앙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기생수 두 번째 추천드릴 넷플릭스 애니는 기생수입니다. 기생수도 원작 만화가 있고, 만화는 총 10권이고, 애니메이션도 기위 1기로 완결이 교전 상태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당금 보실 행운 있습니다.
줄거리는, 고등학생 주인공인, 이즈미 신이치가 평범하게 상교 생활을 하다가, 기생 생물이 자신의 몸에 침투하면서 평범하지 않은 일상에 휘말리는 스토리입니다.
역시, 원작 만화를 보신 분들은 세상없이 느끼셨을 텐데, 원작과 애니메이션의 그림체가 완전 딴판일 정도로, 애니메이션 쪽이 퀄리티가 더한층 좋습니다. 저 또한, 원작은 그림체가 별로라서 전신 않았지만, 애니메이션은 천만 재미있게 잘 봤을 정도로 개인적으로는 추천작입니다. 그리고 엔딩송이 대단히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징그러운 장면, 잔인한 장면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마누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소드 아트 온라인 세 번째로 추천드릴 넷플릭스 애니는 소드 아트 온라인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은 만화책은 아니지만, 라이트 노벨이 원작이며, 애니메이션으로는 극장판을 제외하고, 3기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줄거리는, 주인공 키리토(극 한복판 시합 상의 이름) 이자 너브 기어라는 것을 사용하여 실제와 혼돈될 만치 실지로 때 같은 가상현실의 싸움 공간인 SAO(Sword Art Online)에 접속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제가 본 애니메이션 중에 기생수에 그만 손에 꼽는 명작인 것 같습니다. 실상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극의 주요 소재인, VR 형식의 게임이 미래에 한때 보다 발전한다면, 소드 아트 온라인 애니처럼 될 수로 있지 않을까라는 상상도 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소재가 매력적인 애니입니다.
#4 너의 이름은 다음은 넷플릭스에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입니다. 플러스 영화는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것 같지만, 댁네 보신 분들을 위해 소개드립니다. 대단히 유명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사랑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줄거리는 시골에 사는 미츠하가 도쿄에 사는 타키와 서토 몸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반전도 있고, 색감도 좋고, 진정 한량 편리 영화 같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와 일말 느낌이 비슷하기 때문에, 이런 류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게 보실 길운 있을 것 같습니다.
#5 날씨의 아이 결론적으로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는 날씨의 아이입니다. 진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이며,
줄거리는, 고즈섬의 고등학생 모리시마 호다카가 가출하여 도쿄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OST 근순 너무너무 좋고, 미상불 색감이 예쁜 애니메이션입니다.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 귀멸의 칼날 및 애니메이션 추천 글을 마치고, 저는 다른 별양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